본문 바로가기
궁금한모양

동화가든

by 꼰대병돌이 2020. 6. 26.

급평일드라이브!!😎 즉흥좋아하는 우리둘ㅋㅋㅋㅋ가자가자 맨날 노래하다가 당일치기로 강릉 다녀왓당!!!!다음엔 부산? 제주도? 레츠기릿🙋🏼‍♀️🙋🏼‍♀️ㅋㅋ급드라이브엿지만 아주 알찬하루ㅋㅋㅋㅋㅋㅋ❤️
찍다보니 탄이 빵댕이만 찍엇네ㅋㅋㅋㅋㅋ
-
1차 안목해변커피거리
2차 엘빈카페
3차 초당순두부짬뽕
4차 경포대해수욕장
5차 강문해변
-
-
-
아반떼스포츠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쟁이 car elantrasport 아스 자동차 소통 맞팔 선팔 follow f4f 배기 튜닝 드라이브 용인 먹방 강릉 맛집 먹 아반떼ad

_
지난투어 요고참맛났쥐이😎 동화가든 짬순이
오늘,날씨가 꿀꿀하니 또!땡기네 강릉맛집
바이크투어 바이크라이프 맛집투어 맛점
_
_
바이크타는여자 여성라이더 알파인스타
알에스타이치 아라이헬멧 강릉맛집추천
강릉투어 강릉여행 럽 🤭💕 bike bikelife motogallery motogirl
bikegirl couplegoals delicious
goodday happy ride riding
_
_
커플라이더 커플룩 해피호피🐯🐶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불맛 🔥 제대로네 !!!
.
.
daily 먹방 먹부림 먹
먹스타 먹팔
테러
강릉맛집 강릉여행

서핑 맛에 빠지다~

어느 여행이 신나고 즐겁지 아니할까?

작년 서피비치 당일예약이 안돼서

이번엔 예약 하고 ㄱㄱ씽~

여기 분위기는 진짜..레알루다가

해외바다를 연상 시킨다.. 분위기도 좋고 물도 깨끗하고~

끝나고 근처 캠핑장에서 회와 쐬주한잔!

다음날 월요일 동화가든 갔는데.. 뭥미?월요일맞음?번호표가 465번인데

246번 진행중..200팀 넘게 있어서

바로 GG~근처 순두부짬뽕 먹었는데
딱 내취향~커피거리에서 커피도 한잔

조만간 다시 서핑 하러가야지~

양양 서피비치 서핑 캠핑 기다려라 내가 꼭 먹어볼테다 두번갔는데 두번다못먹어서
속상해

소화제와 한몸인 요즘,,,,,
맛난고 와구와구 먹고싶어유,,,😂

웨이팅이 끊이지 않는 강릉짬뽕순두부동화가든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나만 몰랐던 곳 😂
이 집 짬뽕 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
소주를 안 찾을 수가 없었지만
잘 참았다 김지나 칭찬해👏🏽🤣
.
국물맛은 카에루 아귀짬뽕이랑 비슷한
중독적인 맛이에요 자꾸 생각나🥺🤤

무려 줄 1시간
강릉 오면 짬뽕순두부
MSG 가득한 맛
.
원조짬순 10000
.
강릉맛집 동해맛집 동해여행 먹스타 먹 맛스타 맛 여행 먹방

먹고 먹고 또 먹으리 ⠀⠀⠀⠀⠀⠀⠀⠀⠀⠀⠀⠀⠀⠀⠀⠀⠀⠀⠀⠀⠀⠀⠀⠀ ⠀⠀⠀⠀ +

툇마루는 오늘 정기 휴일 ㅠ ㅡ ㅠ
흑임자 라떼 넘 먹고 싶었으나
사실 _ 웨이팅 4시간은 감당 못 했을듯
스스로 위로하며_⠀⠀⠀⠀⠀⠀⠀⠀⠀⠀⠀⠀⠀⠀⠀⠀⠀⠀⠀⠀⠀⠀⠀⠀ ⠀⠀⠀⠀ ⠀⠀⠀⠀⠀⠀⠀⠀⠀⠀⠀⠀⠀⠀⠀⠀⠀⠀⠀⠀⠀⠀⠀⠀ ⠀⠀⠀⠀ ⠀⠀⠀⠀⠀⠀⠀⠀⠀⠀⠀⠀⠀⠀⠀⠀⠀⠀⠀⠀⠀⠀⠀⠀ ⠀⠀⠀⠀
+
동화짬뽕순두부 _ 대기번호 321
2시간 만에 먹었음요
맛있으나 기다림이 _아주 지루해요 ⠀⠀⠀⠀⠀⠀⠀⠀⠀⠀⠀⠀⠀⠀⠀⠀⠀⠀⠀⠀⠀⠀⠀⠀ ⠀⠀⠀⠀
+

순두부 대기 걸어두고
순두부 젤라또 _
만동제과
초당타르트
빵지 순례 _ 후

안목해변 뷰맛집 카페❤️ ⠀⠀⠀⠀⠀⠀⠀⠀⠀⠀⠀⠀⠀⠀⠀⠀⠀⠀⠀⠀⠀⠀⠀⠀ ⠀⠀⠀⠀

카페동화
만동제과
초당타르트
카페로지
카페투어
강릉빵지순례중


오늘 또 신규 후배님 모셨어요
신혼여행중에도
교육자료부터 전송 슝슝❤️

저 믿고 시작하신 만큼
자료지급은 물론
피드백도 완벽하고 꼼꼼하게👍🏻

라이팸은 재가입 절대 필요없죵
제가 책임지고 교육해드릴게요🙈

20200618
든든하게 아침먹고 출발💙
,
,
동화가든
원조짬순
초당순두부
JMTGR

대기인원100팀 실화인가요...? 그래도 쭈욱쭈욱 빠져서 한시간 기다리고 먹음 ✌️
오...근데 기다릴만하네 맛있어 색다른맛 ⠀⠀⠀⠀⠀⠀⠀ ⠀⠀⠀⠀⠀⠀⠀ ⠀⠀⠀
.
.
동화가든 짬순 강릉순두부짬뽕 강릉여행 강릉순두부맛집 짬뽕순두부

'궁금한모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랑제메종북악  (0) 2020.07.03
콴안다오  (0) 2020.06.29
종로돈부리  (1) 2020.06.22
농민백암왕순대  (0) 2020.06.19
쥬에  (0) 2020.06.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