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랍장

블랙원피스 여름 하객 니트 반팔 나시

by 꼰대병돌이 2022. 8. 17.

고양이 길냥이
.
.
.
.
.
너도 올듯 말듯…
.
.
비도 올듯 말듯…..
.
.
. 대한독립만세🇰🇷

꽃들이 부쩍 많아진 외할머니댁 🥰❤️
벌써 9살 7살 2살된 조카들이 있다니,,
애기가 너무 좋은데에 ㅎㅎ
엄마가 되는 날이 올까요?! 🙄♥️

/

제주도민 여름휴가 무화과나무 여름꽃

⠀⠀⠀⠀⠀⠀⠀⠀⠀⠀⠀⠀⠀⠀⠀⠀
⠀⠀⠀⠀⠀⠀⠀⠀⠀⠀⠀⠀⠀⠀⠀⠀
유니 더블버튼 원피스,
코튼소재에 프리사이즈로
편하게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원피스에요 : ) !
블랙, 아이보리, 소라 컬러 입고 완료💜
⠀⠀⠀⠀⠀⠀⠀⠀⠀⠀⠀⠀⠀⠀⠀⠀
⠀⠀⠀⠀⠀⠀⠀⠀⠀⠀⠀⠀⠀⠀⠀⠀
꾸준히 인기 많은 발레리나 플랫슈즈,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템🫰🏻
⠀⠀⠀⠀⠀⠀⠀⠀⠀⠀⠀⠀⠀⠀⠀⠀
⠀⠀⠀⠀⠀⠀⠀⠀⠀⠀⠀⠀⠀⠀⠀⠀
⠀⠀⠀⠀⠀⠀⠀⠀⠀⠀⠀⠀⠀⠀⠀⠀
⠀⠀⠀⠀⠀⠀⠀⠀⠀⠀⠀⠀⠀⠀⠀⠀
⠀⠀⠀⠀⠀⠀⠀⠀⠀⠀⠀⠀⠀⠀⠀⠀

⠀⠀⠀⠀⠀⠀⠀⠀⠀⠀⠀⠀⠀⠀⠀⠀
⠀⠀⠀⠀⠀⠀⠀⠀⠀⠀⠀⠀⠀⠀⠀⠀
⠀⠀⠀⠀⠀⠀⠀⠀⠀⠀⠀⠀⠀⠀⠀⠀
⠀⠀⠀⠀⠀⠀⠀⠀⠀⠀⠀⠀⠀⠀⠀⠀
⠀⠀⠀⠀⠀⠀⠀⠀⠀⠀⠀⠀⠀⠀⠀⠀

블랙 원피스!!

살이 찌고 나의 모든 옷은 검정색이다

키도 있고 덩치도 커서
가만히 있어도 눈에 띄이는데
옷으로 시선을 끌지 않기 위해
첫째 임신 후 나는 검정색만 입었다

체중을 감량한 지금도.. 검정색만 입는다ㅋ
익숙한 색이고 나에게 잘 어울리고
제일 날씬 해 보인다

모델 핏으로는 무릎 약간 위 였는데
내가 입으니 허벅지 중간?
팔뚝이 넉넉한 옷인데..
난 터질려고 한다 ㅠㅜ

이렇게 짧은 원피스는 거의 20년만? ㅋ
그래도 속바지 챙겨 입었으니
미친듯이 짧아보이진 않는다

진짜 큰 용기 내서 입어봤다 ㅋ
젊은 사람 많은 곳에
너무 아줌마처럼 보이기 싫어서~ ㅋ

화장실에서 상태 확인하고
많이 어색하지만~ 자신감을 갖고ㅋ
뮤비페에서 신나게 놀았다 ^^
사람도 너무 많고 어두워서
내 모습이 잘 보이지 않아 더 좋았다 ㅋ

친구가 날씬하게 찍어준 사진도
너무 마음에 든다 ^^

또 입고 나 갈 자신은 없지만~
그래도 사진 한 장 건 진 느낌?
원피스가 조금만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ㅋㅋ

초고도비만다이어터
다이어터
블랙원피스
거울샷
해요

여름이 가기전에 입어줘야하는
튜브탑 원피스 👗✨

🏷셔츠 플레어 원피스
처음 보자마자 이거다 🖤한 원피스👑👸🏻 넥라인인과 플레어 스커트가 너무너무 예쁜 원피스입니다 👸🏻

트렌드앤

뭐입을지 고민될땐 원피스가 최고 👍

✅ 볼륨 퍼프 원피스 (2 Colros)

-
-
-
-
원피스코디 블랙원피스 원피스맛집 여름원피스 원피스추천 여성의류쇼핑몰추천 여성의류쇼핑몰 데일리룩 데일리코디 오늘뭐입지 오늘의코디 dailylook fashionstyle ootd

화장실샷이 그냥 좋아 💛

oot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