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보따리

면접복 승무원 블라우스 셔츠 외항사 항공과

by 꼰대병돌이 2022. 12. 26.

[내가 항공과에 입학한 이유 4편]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작가 우당이 입니다.
이렇게 길어질줄은 몰랐던 저의 입시 이야기가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고 어리숙 하지만 점점 더 발전하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3학년,재수생 여러분 우리 모두 마라톤 함께 완주해보아요 ! 힘들다고 피하지 말고 부딪혀 보자구요 !!!
그리고 항공과에 관해서 제가 알고있는 부분은 다 알려드릴테니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dm 남겨주세요 금방 답장드리겠습니다 🫶🏻
.
* 오타 / 마라론=마라톤
.
툰 항공과 입시 고3 면접 인하공전 한서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그림툰 대학교 대학 승무원 예승이 항공서비스학과 수험생

[내가 항공과에 입학한 이유 3편]
입시생에게 슬럼프는 굉장히 무서워요. 아무래도 시간적 여유가 없다보니 슬럼프가 길게 오면 일년이라는 시간을 다시 기다려야하기 때문이죠 😢 저는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3년이라는 시간동안 항공과만 준비해왔는데 면접 3개월 전에 슬럼프게 쎄게 와버렸어요. 막판 스퍼트를 노려야하는 기간인데 이 기간에 슬럼프라니..! 저희 부모님 뿐만 아니라 제 지인들이 더 안타까워 했었죠.. 지금 생각해보면 면접의 압박감과 낮은 자존감, 복합적인 이유로 슬럼프가 온것같아요 🧐
.
독자님들도 저처럼 모든걸 다 포기해버리고 싶었던 시기가 있었나요?
.
* 오타 / 틈틈히 = 틈틈이
.
입시생 입시 항공과 항공과입시 툰 그림툰 인하공전 한서대 면접 대학 학과체험 대학생 항공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청순한 하늘색💙

이렇게 코디한 날은 뭔가
너무너무 뿌듯한 느낌이에요 ㅎㅎㅎ

하늘색이랑 화이트 배색 블라우스여서
화이트 스커트에 코디해도,
네이비 스커트에 코디해도
세트처럼 넘 잘어울리더라구요☺️💙💙

💎Top : 하늘색 배색 타이 블라우스
💎Bottom : 화이트 5부 스커트

여성스러운 핑크룩💕

제가 핑크색을 정말 좋아하나봐요🥰
핑크색을 입은 날은 뭔가 더 여성스러운것같구
샤랄라해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요즘 직장 일이 점점 많아져서
댓글에 하나하나 대댓글을 달고싶은데
넘 정신이 없어서 답글 달아드리지 못해
넘 죄송한 마음이에요🥹🥲
항상 예쁜 말씀들 관심들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에요🙏🏻💕
제가 대댓글 다 달아드리지 못해도
제 진심만은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다들 늘 감사합니다❣️

💎Top : 화이트 타이 블라우스
💎Bottom : 핑크 5부 스커트

젤 좋아하는 핑크색💝

오늘은 스카프를 매듭지어서 입어보았어요.
매듭으로 툭 떨어뜨려도 예쁘지만
이렇게 목까지 매듭지어서
스카프처럼 매서 입으면
또 다른 분위기인것 같아요.
핑크색이랑 블랙이랑 매치하면
뭔가 분위기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서
더 좋은것같아요🥰💕💕

다들 오늘 저녁식사는 든든히 하셨나요❣️
저는 마라탕 먹었는데
배가 찢어질것같아요….ㅎㅎㅎㅎㅎ😋

다들 오늘 하루도 넘 고생많으셨어요🌷🍀🌼

💎Top : 핑크 8부 진주 블라우스
💎Bottom : 블랙 5부 스커트

레모나 룩😋💛💛

다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오늘 비가 많이 내려서 뭔가 분위기 있고 좋은것같아요💝
(다만 안전피해는 없길…🥹😭🙏🏻)

💎Top : 레몬 브이넥 블라우스
💎Bottom : 화이트 5부 스커트

[내가 항공과에 입학한 이유 1편]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작가 우당이 입니다.
입시철을 맞이하여 저의 눈물겨운 입시 생활을 담아보았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수정 할 부분들이 있어서 재업로드 하였습니다 😅
.
* 오타 / 틈틈히 = 틈틈이
.
툰 항공과 항공과입시 승무원 우당탕탕일기 고3 면접 항공사 입시 수험생 그림툰 대학교 승무원학원 어피어런스 대한항공 인하공전 귀찮작가님강의듣고 툰시작하기 귀찮작가님감사합니다

어제룩💝

입으면 기분 좋아지는
완전 부들부들한 블라우스💕
소재가 너무 부드럽고
촤르륵 떨어지는 소재여서
분위기 생기는 옷인것같아요🥰❣️

💎Top : 그레이 브이넥 블라우스
💎Bottom : 블랙 5부 스커트

달달한 모카룩💕

오늘은 모카색 스커트랑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보았어요🥰

린넨 셔츠여서 시원해보이는데 생각보다 시원하진 않은~~?ㅋㅋ 셔츠에요.

오늘하루는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요즘 비가 많이 와서 사건사고가 많은데 다들 건강 안전 꼭 조심하시길 바래요🥹✨

💎Top : 린넨 화이트 셔츠
💎Bottom : 모카색 5부 스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