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연한일

하렘팬츠 요가 요가바지 바지 요가조거팬츠 요가복

by 꼰대병돌이 2023. 5. 23.

레깅스입기 싫지만 레슨 때는 입어야겠지…🥲 이제 진짜 춥다요…

인도에서 수련하는 너낌나는 찐 요가 팬츠 유주얼 요가팬츠

요가인들 요런 팬츠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거 아시쥬?ㅎㅎ

일단 운동은 장비빨이라고 요런 운동복 입으면 요가 굉장히 잘 할것만같은 마음가짐ㅋㅋㅋ

톤다운된 퍼플컬러의 팬츠라서 어디에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
.
.
.
.
.
.
요가바지 요가복브랜드 요가복추천 요가하렘팬츠 요가조거팬츠 요가팬츠 요가복바지 요가복하의 유주얼요가복 유주얼
yogainspiration yoga 오운완 오하운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엄마 운동하는아빠 운동 헬린이 쇠질 피지컬100 머리서기 handstand 핸드스탠드 다리찢기 스플릿

🌿속초살이 2일차

어른셋이 나란히 걸으면 골목이 꽉 찰것 같은
좁디 좁은 골목이 가득한 동네를
아이들과 걷는것 만으로도 신나고 재미있는
보름(?) 우리동네~🤎

조그마한 마당이 주는 큰 행복을 한껏 누리며~

눈 비비고 일어나 씽씽이 타고 1바다🌊
점심 먹고 나와 2바다🌊🌊
편의점에서 군것질하며 3바다🌊🌊🌊

보름살이 출발 당일까지 치열하게 살다
가족과 누리는 여유로운 하루에 마냥 햄볶~💛💚💜

속초살이
여행일기

📖
벽 쓰는 수련 기록

데님셔츠

니트베스트
하이탑슈즈

결국 샀습니다..!!! 💜
지이이인짜 편하고 시원하고 다 하는 요가바지!!!! 오늘부터 넌 내 최애야❤️ 스토리요가 바지 요가바지 추가로 오늘의 공복 몸무게 = 170/ 54.95kg (=인생최저몸무게) 복근이 선명해지는 날까지 더더 화이팅!!!🖤
⠀⠀⠀⠀⠀⠀⠀
⠀⠀⠀⠀⠀⠀⠀
운동하는여자 관리하는여자 직장인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터 유지어터 다이어트 운동 복근만들기 바디체크 11자복근 bodycheck 공복눈바디 스토리요가 스토리요가복 요가복추천 하렘펜츠

🧡오늘의 작업복🧡

열심히 땀💦을 흘려야하는 계절에 레깅스는 보기만 해도 답답한 기분.😣

그래서 핑계로 장만한 디야니 팬츠.👖 Free사이즈여서 살짝 불안했는데 역시나 엄청나게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허리밴딩이 너무 귀엽고 올록볼록 뱃살 감추기에 최적화 되어있구 포켓도 마음에 들어요.
미니멀하지만 미니멀하지 않은 느낌으로 수련할 때는 좀 거치적 거릴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그런거없이 엄청 쾌적하게 수련을 마쳤네요. 💧🧘‍♀️

컬러도 너무 마음에 드는데, 단점하나는 저보다 날씬하신 요기니들이 매우 많으니 대부분 꽉끈 해야할 것 같네요.🪢 끈만 잡아당기시면 안되고 한쪽씩 줄을 잡고 밴딩을 내 복부쪽으로 밀어내어서 꽉 조여주셔야 원하는 핏이 나올거예요.😉

무엇보다 에서 입기도 문제없어서 저에게는 또 결국 작업복이 복이 되어 지갑을 닫아내는 마법이 일어나는 중입니다.🧞‍♂️

👙 [크롭탑 : 에스라티]
👖 [하렘팬츠 : 디야니]

🧡오늘의 작업복🧡

처음 입어보는 소함소함 팬츠는 제가 입어본 요가복 중에 가장 얇은 소재예요.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빛이 통과할만큼 얇고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서 수련하면서 쾌적함도 최고였어요! 👍🏻보드라운 터치감은 아니지만 살짝 느껴지는 소재감이 땀 뻘뻘흘리는 💦여름에는 더 적합하다 생각이 들어서 요가안하는 우리 엄마한테도 여름 마실용 바지로 선물하고 싶네요! 🎁가격이 매우 착하니까 부담스럽지 않게 가능해요!🙌🏻
약간 와이드한 팬츠라 엄청 깔끔한 잇존 크롭탑이랑 찰떡! 🧡💛화이트도 그레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그나저나 살이 쪄서 탑이 꽉끼는건... 이러니 역자세가 안된다며, 😂🤣반성하는 한주.🥲

👙 [크롭탑 : 잇존]
👖 [하렘팬츠 : 소함소함]

점잖은 요가복을 하나 샀다
딸래미 레깅스 입는거 싫어하는 아빠 맘에 쏙!
.
.
.
요가 yoga 🧘‍♀️
요가복 harempa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