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보따리

신원

by 꼰대병돌이 2023. 10. 28.

.
제주
부회장님 모시고
제주출장
제주신라면세점
제주롯데면세점
markm
SteinGarten
.
인도하심을 따라 🙏
더 높은 곳을 향하여 🛫
.
ShinWon

파격을 넘어 파국으로 갈수 있는 크레이지 하며 덴져러스한 세일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딱 3일만 합니다^^

뒷감당은 제가 할테니 둘러 보심 후회 없으실겁니다🫶

63빌딩 특별행사 크레이지 미친가격 놓치면후회각

조경 조경관리 수녀원 인보성체 성당 천주교 잠실성당 양재성당 서초성당 The신원 조경의모든것

🍔🍟👛
推しが好きなハンバーガーとポテト柄

𝟸𝟶𝟸𝟹.𝟶𝟿.𝟶𝟷 横浜 赤レンガ倉庫⋆ 購入品

𝙿𝙴𝙽𝚃𝙰𝙶𝙾𝙽ライブグッズ全員分欲しかったけど
ジノくんしかいなかったー😭でも
𝙶𝙴𝚃できてよかった🥺🤍

차가운 시선조차 막아준 나의 슈퍼히어로
반복되는 하루를 색칠해 파란 Seesaw
길고 길었던 밤 어디 있나요
다시 함께 할 날들이 나 올 거라 믿고 있어

그림처럼 푸른 물결 들이치고
세상 가장 아름다운 너와 나
그대와 같이 부를 이 노래

[ 펜타곤 사랑해 ]
우리 함께 영원히
사랑해 크게 외쳐
저 우주 끝까지

I’ll remember you forever
기억은 작은 글씨처럼 되어
우리 음악 속에 흐르고

You’ll remember us forever
아름답게 춤을 추며
우린 영원히 네 곁에
약속

펜타곤의 𝙳𝚒𝚐𝚒𝚝𝚊𝚕 𝚂𝚒𝚗𝚐𝚕𝚎[ 약속 ]
withUNIVERSE 🌌

펜타곤 PENTAGON
진호 JINHO
후이 HUI
홍석 HONGSEOK
SHINWON
여원 YEOONE
옌안 YANAN
유토 YUTO
키노 KINO
우석 WOOSEOK

고기파티 캠핑 불멍
블로그 SNS 체험단
거창 양지
맛있게드세요

오늘이책 - 팔레스타인, 사라진 평화 (2)

*1편과 이어집니다

지난 10월 7일,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향해 폭격을 가하면서 전쟁이 시작되었습이다.

하마스는 뭐고, 왜 이스라엘과 전쟁하는걸까요? 전쟁의 역사적 배경에 대해 알고, 관련된 책을 읽으며 이번 전쟁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팔레스타인 팔레스타인에평화를

날씨 더 추운면 못올것같아서요~ 남편이랑 둘만의 여행을 보내고있어요 ^^ 바다바람은 강햇지만 즐거운 여행이됫네요 ^^

오늘이책 - 팔레스타인, 사라진 평화 (1)

지난 10월 7일,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향해 폭격을 가하면서 전쟁이 시작되었습이다.

하마스는 뭐고, 왜 이스라엘과 전쟁하는걸까요? 전쟁의 역사적 배경에 대해 알고, 관련된 책을 읽으며 이번 전쟁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팔레스타인 팔레스타인에평화를

바다 바라보면서 스무디 한잔~^^ 가을 바다 구경도 참 괜찮은거 같애요~!!

웃음이가득한 골프치고 우리 고기 먹으러 왓어요~ ^^ 아들도 너무 힘들엇나봐요 ㅋㅋ 고기 엄청 먹네요~

남편이랑 점심에 고기 먹엇어요~^^ 요즘 관리 하느라 제대로 먹진않앗는데~ 일주일 한번은 내가 먹고싶은것 먹기~

꽃 선물은 항상 사람을 기분좋게 만들죠~!! 덕분에 오늘도 정말 좋은 하루일꺼 같애요~^^

미술관 진짜 너무 멋지네요~ 인테리어 너무 깔끔하고 기분이 맑아지는 느낌드네요~ 예술은 진짜 대단한것 같아요

분위기 너무좋네요~ ^^ 골프치고 난후 고기 먹기~ 잔잔한 음악들으며 남편이랑 와인한잔의 여유~

현대모터스튜디오 에서 젤 비싼 차는?

티타임을 즐겨야죠 ^^ 오늘 날씨너무 좋네요.이렇게 좋은날씨에는 집에만 있을순 없죠 ㅋㅋ 나와서 힐링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