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보따리

움파 수영복 스윔슈트 시그니처 아가일 스카이 체크

by 꼰대병돌이 2024. 1. 27.

: 오수완 핀데이

어제 웨이트 좀 했다고 근육통 무엇?
기분좋은 통증느끼며 수영했다.
종종 웨이트 해야겠다. 자극이 달라☺️

쌤한테 내 계정 들킴🫥
이제 뒷담화도 못 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니까 롤링이 안된다며 알려주셔서 오늘은 롤링 신경써서 했다☺️

파란 불가사리 보신적 있나유 ⭐️ 그리운 세뷰,,
스트레스는 수용성이라 자주 물에 드가야한댄다 잡생각 구맨~~~

오늘 오픈한 움파 10월 신상 솔리드 컬렉션!

보자마자 존슨스베이비 로션통 같은 하늘색이 제 원픽이었어요. 역시 후회 없이 예쁘다..🩵
하늘색에 빨강 어깨 끈 배색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어반웨이브 베리러브 수모랑 매치하니까 귀여움이 두-배ㅎㅎ 이렇게 코디 추천합니다🪽

움파 수영복 처음인데 원단 왜 이렇게 좋나요?! 진짜 수영복이 무슨 찹쌀떡인 줄 알았어요. 이젠 탄탄이보다 편한 것만 손이 가는데 제가 가진 수영복 중 신축성 제일 ... 이 원단으로 수영복 더 가지고 싶은 마음. 시원한 솔리드 디자인에 착용감까지 완벽한 움파 10월 신상, 지금 공홈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착샷도 coming soon..✨

오수완

요즘 우리쌤 맨날 운동량 늘린다고 못쉬게함 ㅠㅠㅠㅠ 흑 팔이 너덜거려요 선생님......🥲

그나저나 움파 수모 넘 귀여운거 아니냐구💛🩵

움파스카이시그니처 움파수모 oomppa

찰떡 코디 찾음 🍒
체리수모 마음에 들어서 직구했는데 저만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욧 😊 때마침 나온 움파솔리드랑 딱 ❤️🩵

너무 귀여운 움파의 하트비트~ 🩷🩵
착샷은 내일 올려야쥐 많관부

🦭
수영기록

화모닝 수영 해치워땨 💙
아침에 너무 추웠지만
수영은 못참즤
요즘 알고리즘때문인지 내 유튭은
수영영상만 그득그득

영상만 보면 나도 물개될거같은데
수용성 지식이라 물에드가면 다 까먹음
흑흑

언제쯤 접영이 가벼워질까 🥹

오늘은 플립턴도 배웠다!!
물속에서 앞구르기를 일단 하면되는데
물에서 앞구르기 하는 순간
코로 숨 뱉지않으면
무조건 물 먹게 됨🫠🫠🫠

그래도 재밌어서 내내 빙빙돌다가
어지러워졌지만 플립턴 존잼👀

나도 움파 스위머즈라늬🍒 제가 먼저 입어봤어요🤭
.
체리체리한게 색감도 쨍해서 물속에선 더 이쁠 것 같자나?!! 강습때만 입기 너무 아쉬워요~~ 당장 호캉스 일정 잡눈다!!❤️
.
.
.
.
🍒움파는 매월 새로운 디자인의 수영복을 선보이는 ‘먼슬리스윔웨어’ 브랜드 입니다.
🍒9월 먼슬리 수영복은 부드러운 텐션감이 돋보이는 친환경 ‘리사이클’원단으로 제작되었어요.
🍒복잡한 디테일이 아닌 수영에만 집중할 수 있는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먼슬리 라인은 움파 공식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9월 제품은 15일 오전 10시에 오픈됩니다

색감 맛집 움파🤎🩵

제일 처음 나왔던 블루플라워 입어보고 색이 너무 안 받아서 방출했었는데 브라운 컬러로 다시 나왔당! 가을 웜 인간은 안 살 수가 없었음🥹
그리고 미리 입어보신 분들 후기보고 물욕 올라 기절 하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마음에 드는 프린트여도 색이 안어울려서 못 입는 경우가 많은데, 움파는 다양한 색으로 재출시해줘서 넘모 조와 ㅎㅎㅎㅎㅎ🫶🏻 담주에 선빵 날려야지〰️〰️

움파브라운플라워 움파수모 oompaa

오수완

수영 신기록 세웠다〰️〰️😆✌🏻

오늘 쌤이 양팔 접영 해보라고 해서 했는데 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살려줘영인가 ㅋㅎ 바로 한팔 접영으로 태세전환했댜,,
난 아직 수린이인가봐.,,.🥲

움파 oompa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