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모양

무삥과팟타이

by 꼰대병돌이 2020. 5. 11.

이수역쪽에 있는 태국 음식점🍜
.
.
'팟타이' 라는 음식은 이번에 처음 접한건데 새콤,달콤,짭잘한 맛이 나는 👉태국식 볶음 쌀국수 라고 한다. 메뉴부터 먹는 방법까지_ 잘 모르는 우리를 끝까지 챙겨주신 사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고, 점심시간에 간단히 먹기 좋은 메뉴들이 많아서 바쁜 시간에 끼니 해결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
상호-무삥과팟타이
.
.
.
이수역맛집 사당동맛집 사당맛집 이수데이트 이수팟타이

낙성대
낙성대 물가 바로잡는 3대장 중 한 곳👍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왠만한 쌀국수 만원 넘어가는 시대에서 7천원에 이 정도면 준수하다구요🤷‍♂️
.
언제부턴가 고수사랑에 푹 빠져서 고수를 저렇게 통으로 넣곤 하는데(컨셉샷 아님🙅‍♂️)
여러분은 넣는다⭕️ 안 넣는다❌??
_
이놈식기_관악
📸 iPhone 8 Plus

학회덕분에 귀한연차 받구 나의베프 언니와의 데이트😃 입이 닳도록 칭찬하던 무삥두 먹고 학교카페에서 디저트타임! 폭풍수다와 부산여행계획도 짰다! 빤니 12월이 왔으면⑅˃◡˂⑅❤️❤️❤️
.
.
.
연차 데이트 서울대 맛집 쌀국수 마카롱 은교 자매 행복해

점심에 소식하고 저녁에 대식해서 문제
.
.
살찐다 고양이로태어나고싶다 얘넨살쪄도귀엽던데 낙성대맛집 태국음식 쌀국수 레드커리 낙성대 샤로수길 사당 이수 서울대입구 환영 하면 환영 좋튀 좋튀잡 팔로미

태국음식 넘 맛있어
.
.
태국음식 꿍팟퐁커리 똠양꿍 고수 카이찌여우무쌉 낙성대맛집 낙성대 서울대입구 사당 먹 맛 먹방 먹부림 환영 환영 해요 환영 하면 해요 요정

언제 가서 뭘 먹어도 다 맛있는 집
.
.
낙성대맛집 샤로수길맛집 낙성대 사당 서울대입구 가성비갑 태국음식 먹 하면 해요 환영 댓글 해요 환영 댓글

걍 맛났다
다 맛있다
싹~다
낙성대맛집 루비피쉬튀김 👍

20200206
-
✅ 미냥저녁
팟타이, 푸팟퐁커리, 무삥, 얼그레이스콘
-
저 열흘만에 외식했어요ㅋ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해먹거나 시켜먹기만 했는데 오랜만이네용! 집에서 안 해 먹는 태국음식 먹고 왔어요! 라는 곳인데 무난무난 괜찮았어요😊 사진엔 없는 무삥(돼지고기구이)도 먹었음! 카페는 아모르미오 라는 곳이고 제가 좋아하는 카페에요! 원래 가면 브라우니 먹는데 배불러서 오늘은 얼그레이스콘으로! .
.
.
낙성대맛집 카페투어 데일리 플레이팅 홈쿡 자취요리 식단 체중감량 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터 대학생다이어터 다이어트 식단조절 식단일기 식단기록 다이어트식단 일반식다이어트 먹 음식 폭식증 폭식증극복 diet health plating homecook

먹 낙성대 낙성대맛집 태국음식 치즈팟타이 jmtgr 깔끔

태국요리맛집 태국음식 똠양꿍 팟타이 무삥 볶음밥 태국의맛 잘하는집 다맛있어

'궁금한모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도  (0) 2020.05.24
로우커피스탠드  (0) 2020.05.16
오지 편한식당  (0) 2020.05.07
진만두  (0) 2020.05.03
커피가게동경  (0) 2020.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