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모양

송쉐프

by 꼰대병돌이 2020. 7. 14.

.
.
오랜만에
송쉐프 다녀왔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
시원한 칭따오 한 잔에
튀김옷은 얇고
욱즙 팡팡 고기 꽉찬
탕수육은
항상 최고지만
어제는 특히
전가복이랑
게살볶음
맛나게 먹었어요
재화야
맛난 저녁
고마워 🍀
.
.
봉봉맛집 송쉐프 가로수길 맛집 먹방 냠냠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집추천 가로수길맛집

오랜만에

게살볶음 은 치명적일 정도로 맛있다.

그리고 삼선간짜장

아이고 배부르다 🤪

맛집 신사동맛집 신사 신사동 가로수길 맛 먹 화요일 tuesday 중식 chinesefood chinessrestaurant daily foodie eat food foodpic delicious yummy

석촌역 근처에 위치한 중식당 <송쉐프>! 한 달 전에 간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안 올릴 수가 없었다ㅠㅠㅠㅠ 이영자님께서 추천하시기 전부터 유명했던 곳이라 맛집을 약간 빼앗긴 느낌...? 이라 조금 슬펐다😢그래도 맛있으니까 안 갈 수가 없쥬~
.
크림새우는 새우가 총 8마리 들어있는데 다 엄청 크고 바삭바삭하다! 크림새우 소스도 새콤달콤해서 크림새우랑 찰떡이다! 새우만 먹어도 배부른 이 느낌ㅋㅋㅋㅋㅋㅋ
.
게살삼슬은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 해삼을 포함한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이 소스가 감칠맛이 대박이라 공기밥을 안 시킬 수가 없다!! 어느 정도 먹고 남은 소스에 비벼먹으면 웬만한 해물덮밥 저리가라~~수준!
.
짬뽕은 면색깔이 특이하게 초록색이다💚 근데 이왕이면 삼선짬뽕을 먹는 것을 추천!! 얼큰한 국물이 진짜 일품이니깐~다 비싸긴 하지만 그 값어치가 있는 것 같다💓
.
•크림새우 33,000
•게살삼슬 45,000
•옛날짬뽕 8,000
.
.
.
먹 맛 유니푸드랜드 먹스타 석촌역맛집 중식 중식맛집 크림새우 게살삼슬 짬뽕

교대맛집 서초맛집 친구 전가복 게살삼슬 짬뽕탕 탕수육 맛집

번개로 만난 고딩 동기들...교대 송쉐프 처음 온곳이지만 '영자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이다. 이곳을 추천한 친구말로는 가로수길 송쉐프는 아예 예약 잡기가 불가능할 정도라고 한다.

교대역 곱창사거리 초입에 있는 송쉐프는 가족모임, 회사회식 하기 참 좋은 장소인것 같다. 내부도 깨끗하고 룸으로 되어 있는곳도 있어 모임을 해보면 가족같은 느낌이 든다.

음식맛 또한 깔끔하고 정갈하다. 중국음식이 기름기만 많으면 안되는데 이집은 잘 조화된 맛이다. 특히 게살삼슬은 2번이나 시켜먹었다(5명이서...). 게살삼슬은 '게살로 만든 유산슬' 정도 되는데 가실분들은 꼭 음미해보길 강추한다. 또한 탕수육도 바삭하며 금방 눅진눅진해지지 않았다. 짬뽕탕은 소주안주로는 그만이고 다양한 해물이 들어있어 초반 술안주로 제격이다. 전가복 또한 마지막에 시켜서 다행-초반에 시켰으면 두번 시켰을뻔-일 정도로 맛있게 먹은것 같다.

송쉐프는 여러군데 있다. 교대점은 서초에 자리잡았지만 퀄리티있는 중식당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다.

내가 계산을 안해서 그런가 ㅎㅎ 칭찬이 더 많이 나온다. 징역 6년을 선고받을뻔한 의뢰인에 대해 무죄취지로 마지막 변론을 뿌듯하게 마친 친구가 오늘은 자기가 사겠다며 카드를 내민다. 기쁜 일을 같이 나눠도 감사한데 계산까지 해준 친구덕분에 포식했다. 좋은 식당 소개해준 친구 덕분에 맛집리스트에도 추가했다. 감사할일이 넘친다.

상해루 | 신논현 | 🍚🍚
...
일본 살때 피드를 보면 아시겠지만 단일 가게로 제일 포스팅 많이 올렸던 메뉴가 나카메구로 집 앞에 있던 산포테이의 마포멘 (마파두부라멘) 이었다. 일본에 있던 지인들 중 한국에 돌아오신 분들이 그런 비슷한 메뉴 찾게 되면 꼭 알려달라 하셨는데 드디어 찾았다. 물론 마라가루를 많이 뿌리고 마파두부 양념 스타일이 달라 같은 맛이라 할 수 없지만 맛의 완성도 만큼은 훌륭한 메뉴. 일일향 홍명을 기획하시고 피양옥 불공장 랭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의 가게인지라 당연히 잘 할 거라 생각은 했다. 요리로 맛 본 자연산송이소고기볶음도 JMT
...
강남에서 중국집 갈때 거의 홍명만 갔는데 앞으로는 상해루도 많이 찾게 될 듯. 신논현역에서 영동시장 쪽으로 올라오면 요새 유명한 강남어시장이 있는 논현일렉트로마트 건물이 있는데 거기 지하1층 입니다. 아직 가오픈 중이라 예약이 어렵지 않으니 몽탄 처럼 빡세지기 전에 빨리 가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민국밥상중식 상해루 마파두부면 배칠수 피양옥 불공장 홍명 송쉐프 산포테이 마포멘

와.. 오빠 대충 야식 만드는거 아니었니?
대충했다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라고,
(벌써 어떻게 만들엇는지 기억이 안난다함 ㅋㅋㅋㅋㅋㅋ)

오빠가 맥주 안먹는다고, 탄산수에 베리너스를 찾아서
놀라고 감동🤣❤️❤️
-
-
요즘내베리너스가 자꾸훅훅줄더라니
야식 치킨 치킨구이

요리가 맛있기로 유명한 송쉐프 석촌점~
이영자씨가 극찬할만 합니다~
가족모임 혹은 직장 회식하기에 최적화된 곳 입니다~^^
오늘 저녁은 송쉐프 석촌점에서~

석촌맛집
잠실맛집
석촌호수맛집
송파맛집

진짜 2주에 한번씩 먹고 싶은
내사랑 송쉐프 육즙탕수육이랑 볶음짬뽕은 정말 예술이다 🤤🤤🤤 쏘_서울데이트

서울 최고의 레스토랑이라던데

어향가지 새우어쩌구 색깔만다름 여긴 탕수육 탕수육맛집 이영자맛집 서울최고의맛집 누가정한거야 인정못함 서울 잠실 송파 석촌 어디지 짜장면 너무달아 볶음밥 육즙탕수육 인정 맛 먹 맛집공유

[송쉐프 Song Chef] 🥡

📍신사역 / 가로수길

💵 육즙 돼지고기 탕수육 28,000원
게살삼슬 45,000원
옛날볶음밥 + 프라이 8,000원

탕수육과 볶음밥으로 유명한 신사역의 송쉐프에 다녀왔다. 여기저기 분점이 있지만 본점이 제일 낫다는 평을 듣고 방문! 맨 처음에 시킨 게살삼슬은 유산슬과 비슷한 느낌인데, 게살이 들어가고 매콤하게 만들었다. 불향이 잘 입히게 정말 잘 만들었음 👍🏻 세 메뉴 중 제일 맛있었다. 이건 꼭 시키시길 바랍니당!

탕수육은 이름에 써있듯이 먹으면 육즙이 정말 터져나옴 🤤 튀김옷이 얇고 고기로 꽉 차 있는 스타일이라 고기고기한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딱일듯!! 원래는 찍먹 형태로 나오는데, 내가 부어버렸다 부먹이 진리니깐😏

이 집의 볶음밥은 이영자가 극찬해서 시켰는데, 역시 이영자씨는 나랑 안 맞다... 불맛은 잘 살렸으나 그냥 평범한 볶음밥이었음! 이 집은 불맛을 굉장히 잘 내는 중식당이었다 👏🏻

5월11일 3주년 여행
티본 킹타이거새우 차돌박이 된장국!
여수 여수여행 3주년 daily ootd cook 맛집 맛 요리 저녁메뉴 저녁밥상 티본스테이크 킹타이거새우

'궁금한모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야자키상점  (0) 2020.07.21
봉밀가  (0) 2020.07.17
화양연가  (0) 2020.07.10
폴앤폴리나  (0) 2020.07.07
블랑제메종북악  (0) 2020.07.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