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모양

밸런스 BALANCE 여성 탑텐 조거 팬츠

by 꼰대병돌이 2023. 10. 13.

이거 개인적으로 느낀 역대급 전자vs후 임

웨이브락 서면점!!
드디어 나도 파갈 연갈 완료...!
다른 건 도저히 안되네ㅎㅎㅎㅎ
눈에 얼마나 아른아른 거렸는지~
생각보다 빨리 깨서 다른 것도 될 거라고
생각했던 나는 바보...ㅎ
왼쪽 팔전체가 좀 무리가 오는 거 같긴한데
왜이리 쉬는 게 싫은지 ㅎㅎㅎ.

웨이브락 서면점 뉴셋팅 볼더링 다이나믹맛집 갈라이머 되고싶다 운동계정 안클행클 행복추구 컨디션굿 나라라 어깨깡패 즐기자 다치지않기를🙏 손꾸라조심 오클완💪 즐겨라

백만년만에 온 더클 마곡점🥹
같이 일하는 동생 영입성공까지 완벽.🔥
(❤️❤️❤️❤️❤️❤️❤️❤️❤️❤️)
새벽 순이었다가 무브 순😁

🤍: 새벽 맛있네 이문제... 보라지망생이랑 같이 했으면 좋았을텐데🥺😁
💚: 왜.... 손이 좋지....? 강해졌다🔥
💛: 분명 자세 엉망인데 탑까지 갔다!?
💗: 왼 발만 보내면 끝나는 문제!
🖤: 오우 시작 무브 맛있다!!
💚: 살짝 일부러 발좀 찼다...😎
❤️: 만만한 줄 알았다가 제일 힘들었던 문제
🤍: 니바 스타트 조아
💚: 탑 전 홀드들 실환가 진짜🔥
💙: 역시 마지막은 인싸문제🫡

딱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과연 여러분의 선택은?!😝

✔️
🅰️ 애인과 1시간 싸우기
🅱️ 상사에게 1시간 혼나기

✔️
🅰️ 만원 지하철로 30분 출퇴근
🅱️ 텅 빈 지하철로 90분 출퇴근

✔️
🅰️ 출장길, 폰 들고 무궁화호 3시간
🅱️ 출장길, 폰 없이 KTX 1시간

✔️
🅰️ 나 빼고 다 천재인 팀
🅱️ 내가 유일한 희망인 팀

웨이브락 광안점 뉴셋팅!!
사람도 적당하고, 문제도 적당하고,
기분도 적당하고 좋았다ㅎㅎㅎㅎ
지구력만 좀 더 버텨준다면, 더 깰 수
있었을 거 같은데 그건 좀 아쉽😔
그래도 코디성공 시켜서 개좋음ㅎㅎ

1.검정보라 젤 뿌듯! 사람없어서 계속
두드릴 수 있어서 깸ㅎㅎ
2. 적당한 갈색!
3. 이번셋팅 꿀갈~
보라는 적당한데 몇개는 좀 신중해야됨ㅎ
지구력,시간 딸려서 보라 한개 못함ㅋㅋ

웨이브락 광안점 뉴셋팅 볼더링 다이나믹맛집 보라올클못함 갈라이머 되고싶다 운동계정 안클행클 행복추구 컨디션굿 코디맛집 나라라 어깨깡패 즐기자 다치지않기를🙏 손꾸라조심 오클완💪 트레이닝필수

1011퇴근클

탈탈탈 ㅋㅋㅋ
남색도 힘들었다 ㅋㅋㅋ

그래도 내가 밸런스를 풀다니 !!

🔵🔵🔵✖️✖️✖️🔷️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
전 강제 휴무중~~

타일 전문 시공업체 밸런스 타일 입니다⚒

믿음직한 실력과 다양한 경험을
겸비한 전문 적인 업체 입니다~~~

최고가 되기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가는 팀

김해타일 창원타일 마산타일
진해타일 장유타일 부산타일 타일인테리어 주방타일 현관타일 아파트타일 타일시공 창원타일 타일 마산타일 리모델링 발코니인테리어 상가인테리어 화장실인테리어 아파트인테리어 타일일지 박판타일 포세린 폴리싱 박판타일 대형타일시공 레진

힘은 없는데 문제는 더 풀고 싶었던 클린이의 초록 등반영상들과 다시 가서 풀어 볼 보라 실패영상 하나 총총

🟢×5
🟣❌️

대전 둔산 베이스캠프볼더스팟 베캠 베둔산 베켐둔산점 베이스캠프볼더스팟둔산점 Climbing Bouldering Balance 클라이밍 볼더링 클라이밍_하는_영상 실패영상 볼더링_하는_영상 클라이밍_하는_사람 운동 운동하는_사람 클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