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모양

아리차이

by 꼰대병돌이 2020. 7. 24.

.
.
.
💕 후기인증 맛집 베스트 💕
신림러들 주목!
실방문자가 인증하는 맛집 추천 🤘
맛내비만 믿고 따라와 🤗
.
.
.
전국맛집 맛집 신림맛집 신림맛집추천 신림역맛집 신림카페 신림카페추천 신림술집 막불감동 오첨지 포말커피 달리181 르브와 발루토

중식코스
누룽지탕+칠리중새우+팔보채+유린기+고추잡채+탕수육+식사 엄청잘나와 .
.
.
.

딤섬맛집
샤오롱바오맛집
짜장면맛집
신림맛집
신림역맛집
혼술
혼밥
프로혼술러
혼술
반주

이슬이주세요
jmt

신림 찐맛집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4]
.
유린기 small 23,000
크림새우 small 32,000
게살볶음밥 12,000
매운새우돈육말이 6ea 6,000
소룡포 6ea 5,500
.
신림에 꽤 괜찮은 중식당을 찾는다면 아리차이 를 가라고 추천들 해주더라구요~! 이번에 기회가 되어 다녀왔습니다🤗
좀 규모가 있어요~! 단체회식이나 중요한 미팅자리일 때 찾을 수 있는 약간 차이니즈레스토랑 느낌입니다😀
코스요리 구성도 많고 요리도 많네요 딤섬은 오픈주방으로 입구쪽에서 열심히 만드시더라구요👍
유린기 진짜 먹어본지 오래되었는데 드디어 영접했습니다~! 스몰인데도 꽤 양이 나왔구요
찹쌀튀김으로 바삭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매콤한 간장소스 푸욱 묻혀서 고추랑 같이먹으니 여윽시 술도둑입니다👏👏👏
사과는 왜같이올려져있는지모르겠지만🤣..
아리차이는 딤섬도 유명하다 했는데 딤섬전문점 보단 그냥저냥 평범했습니다 약간 육즙이 덜 느껴졌어요ㅠ 맛있는 딤섬은 따로 있거나 이날 딤섬이 컨디션이 안좋았거나 ㅋㅋ
게살볶음밥은 만족했어요~! 허나 게살이 들어있어서 가격이 좀 있는 편입니다
크림새우는 마지막에 시켰는데.. 배불러서 남겨버렸네요.. 이게가장 비싼데 😭
네..사실 취해서 맛도 기억안남ㅠㅠ
좋은분들과 좋은음식 잘먹고 온 것 같아요🙏
근데여기 짬뽕맛집이라네요 그걸왜이제봤니

첫줄냠냠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일단 배부터 채우자.
어떻게든 되겠지. -
-
-
신림 중국집 크림짬뽕 맛 맛집 저녁 food like likeforlikes 하면 환영 환영

딤섬 세계최강 맛집 자부합니다🤭
신림 맛집❣으로 여기모르면 간첩😆
👫우리의 첫번째 단골집💕
중국냉면 1년 기다림 ㅋㅋㅋ
.
.
.
딤섬맛집 벌써일년

신림동 맛있는 중국집 아리차이 다녀왓어요~
나름 딤섬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예요!
신림짬뽕(차돌) - 8,000원
소롱포 - 5,500원
쇠고기 치즈 쇼마이 - 6,000원
차돌 짬뽕은 다른 중국집보다 살짝 매콤해요! 하지만 넉넉히 들어간 차돌 덕분에 국물이 부드럽고 깊은 고기맛도 난답니다 ㅋㅋㅋ
소롱포 먹을땐 수저 필수인거 아시죠!?
안에서 뜨거운 국물이 팍 터져나오니까 조심조심 ㅋㅋㅋ
쇠고기 치즈 쇼마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다진 쇠고기가 가득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치즈는 향만 살짝 나는 정도!!
신림에서 꽤나 유명한 고급 중식 레스토랑이지만 아직까지 여기서 코스요리는 한번도 못먹어봤네요 ㅠㅠ 다음번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
신림동중국집 딤섬맛집 신림딤섬 차돌짬뽕 소롱포 쇠고기치즈쇼마이 dimsum

-
비올땐 꼬량주 맞죠¿¡
이 집 맛집이네
요리 다맛잇오
고추잡채는 꽃빵 필수
‼️
-
신림맛집 신림중국집 신림술집 신림아리차이 신림짜장면 패션문화의거리맛집 짜장면맛집 먹팔

신림짬뽕 신림동맛집

하이참 연태고량주 땡기는 맛이넴👍🏻

신림

신림에서 제일 유명한 중국집
어버이날인데 엄마가 중국집 가자고 해서 갔다
그런데 온동네 사람들이 다 여기를 왔는지
한 시간 반을 기다렸다😭
다음엔,,, 꼭 미리,,, 예약하기📝

구채교 새우부추딤섬 (5개 6500원)
요리 시킬까 하다가 아빠가 딤섬 먹자고 해서 시켰다
일단 피가 라이스페이퍼st라 쫀득하니 맛있었고
속에 새우가 씹히는 정도가 아니라
새우가 통으로 잔뜩 들어있는 수준이었다
깔끔하게 술 안주로 먹기 좋았다

소룡포 샤오롱빠오 (6개 5500원)
사실 내가 은근 음식찐따라 소룡포 첨 먹어봄ㅠ
그래도 먹는 법은,,, 글로 배워서,,,^^
국물이 퐉‼ 튀기는 참사는 없었다,,, 휴😅
이거는 뭔가 덜 자극적인 갈비만두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다👍

중국식냉면 (9000원)
냉면을 진짜 좋아해서 시킨 건데
그동안 먹어왔던 중국냉면 보다 별로였다
일단 땅콩쨈을 쏟으신건지 너무너무너무 과했음ㅠ
(참고로 내 인생 중국냉면은 첫 중국냉면인
목동 파라곤 지하에 있는 리위엔임👍)

유산슬밥 (11000원)
아빠가 시킨건데 개인적으로 이런거 왜 먹는지 몰겠움
콧물밥 🤧

삼선우동 (8000원)
엄마가 시킨건데 나 한 입도 안 줌
근데 건더기까지 싹싹 긁어서 다 드신걸 보면
아마도 맛있었던걸로,,,🙃

사실 신림에 부모님 모시고 갈 만한 집이 많지는 않아서
그 중에는 꽤 괜찮은 편인 것 같다
하지만,,, 미리 예약은,,, 필수,,,📝

신림맛집 신림중국집 신림중국요리 신림아리차이 신림딤섬 딤섬맛집

딤섬 짬뽕
.
투명 만두피에 싸여있는 새우딤섬은 정말 꿀맛이다. 새우가 톡톡 터짐!
새우쇼마이랑 샤오롱바오도 맛있다! 짬뽕도 👍
.
📍신림
👍🌟🌟🌟🌟

딤섬 맛집!! 오랜만에 신림으로!!! 맛집 2호선 딤섬 유린기 샤오롱바오 신림 먹방 먹 딤섬

'궁금한모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즈란테이  (0) 2020.07.31
구영회참치  (0) 2020.07.28
미야자키상점  (0) 2020.07.21
봉밀가  (0) 2020.07.17
송쉐프  (0) 2020.07.14

댓글